본문 바로가기

문화와 인물

대구 연극 춘향이네 뒷방이야기

대구 연극 춘향이네 뒷방이야기


안녕하세요 디지털노마드라이프요 오늘은 최근 가장 핫하고 느낌있는 대구 연극 춘향이네 뒷방이야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20~30대의 젊은 연출 및 배우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예전과는 다르게 공연 자체가 신선하고 색다른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경북대생을 위한 공연답게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경북대 재학생이 아니라 경북대 출신 모든분들은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전 무대를 체크하는 모습인데요 

모든 스텝분들 및 배우분들이 함께 무대 하나하나를 준비하며 조금의 문제도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그만큼 열정과 노력으로 준비하고 있으니 여러분들께서는 오셔서 공연을 신나고 즐겁게 즐기시기만 하면 될 것 같네요.


멋진 무대를 위해서 의상 하나까지도 최선을 다해서 준비하는 모습인데요 배우분들의 열정이 느껴지시나요? 


너무나 매력있는 멀티맨 배우님!

대구 연극 춘향이네 뒷방이야기에서 유일한 청일점 배우님이세요 멀티맨의 역할을 수행하기 때문에 많은 배역으로 등장한답니다 제가 정말 자부하는 엄청난 매력을 소유하고 있는 배우에요 그의 매력을 여러분들도 느껴보시길 바래요.


연극 춘향이네 뒷방이야기

공연 모습










정말 지루할 틈이 없는 최고의 연극이었어요 모든 배우분들의 개성이 흘러 넘쳤고 그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었어요 가장 재밌고 즐거웠던 멀티맨 배우님! 

정말 잊을 수 없을 것 같네요.


경북대 동문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요.


#대구 연극 #대구연극수업 #대구연기수업 #대구뮤지컬수업 #대구영화수업 #대구뮤지컬 #대구영화 #대구시민극단 #대구직장인극단 #대구성인연기수업 #대구성인뮤지컬수업 #대구성인영화수업  #대구뮤지컬극단 #대구시민뮤지컬극단 #대구직장인뮤지컬극단 #경북 #경남 #대구연극배우 #대구연극배우조혜숙 #대구뮤지컬배우박현아 #대구연극배우정도형 #대구연극배우김동현